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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오펑 주식을 사야하는 2가지 이유

    중국 전기 자동차 시장은 날이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유리한 중국 정부 정책은 중국에서 업계에 강력한 추진력을 제공했다. 특히나 샤오펑 기업은 EV에서 강력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상태로 가고 있다.

    이러한 인기 상승은 샤오펑 주식이 최근 에스엔피500을 능가하는데 도움이 되었지만 랠리를 계속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최근 샤오펑 전기차 배송 수 확인한 결과, 업계의 치열한 경쟁에도 불구하고 중국에서 지속적인 성공과 유럽의 확장이라는 이유로 유망한 투자로 남아있다.

     

    샤오펑 주식을 사야하는 2가지 이유

    샤오펑 재고 및 인상적인 배송

    샤오펑은 최근 2002년 12월에 5,700대의 전기차를 공급한 월간 배송수를 발표하였다. 전년 대비 326% 증가하고 전월 대비 35% 증가하였다. 4분기에는 총 12,964대의 EV를 제공하였으며 이는 전년 대비 303% 증가한 수치이다.

    또한, 2020년 총 배송은 27,041대를 기록하여 전년 대비 112% 증가하였다. P7스마트 세단 모델이 전체 배송의 55% 이상을 차지하고 G3 SUV모델이 나머지를 차지했다. 납품 건수는 회사의 예상 10,000대를 상회하였다.

    이와 같은 인상적인 배송 결과는 샤오펑 주식이 작년에 많ㅇ느 성공을 거둔 이유 중 큰 부분이라고 볼 수 있다. 추가적으로 샤오펑은 EV 판매에만 의존하지 않는다. 슈퍼 차징 서비스와 승차 서비스에서 수익을 창출한다.

    3분기에 회사는 총 2억 91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이 중 279.60달러는 차량 판매에서 달생하였다. 서비스 수익은 1,350만 달러였다. EV판매에서 발생하는 수익에 비해 큰 숫자는 아니지만 다른 영역에서 계속 성장함에 따라 다각화의 여지가 있음을 나타낸다.

    흥미롭게도 샤오펑은 슈퍼 차징 스테이션을 위해 니오와 협약을 하였다. 샤오펑 차량 소유자는 니오 파워의 슈퍼 차징 스테이션을 이용하고 샤오펑 앱을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다.

    중국 전역의 180개 도시에 있는 50,000개의 충전소에서 액세스 할 수 있는 중국 최대 충전 네트워크 시스템인 TELD와 제휴하였다. 충전소 외에도 해당 기업은 광저우 본사에서 운전기사 주도 차량 호출앱인 Pengster를 제공한다.

     

    샤오펑 주식을 사야하는 2가지 이유

    유럽 전역 확장 계획

    샤오펑은 2020년 중국 승객 시장의 0.12%를 차지고 있으며, 2030년 말에는 2.38%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강력한 배송 숫자에 도달한 것 외에도 회사는 이미 유럽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상태이다.

    노르웨이 고객에게 G3SUV100대를 납품했다. 이러한 성공은 회사가 새로운 시장에서 기회를 모색하고 있으며 정부 지원정책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 있음을 분명히 보여준다.

    EV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 수요가 높아질 것이며, 샤오펑은 내년에 유럽에서 P7모델을 출시할 계획이다. 맥킨지 보고서에 따르면 유럽은 향후 EV판매를 주도할 것이며 중국은 둔화 될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중국에서의 판매는 2019년 4분기에 이미 57% 감소했다. 다른 한편으로 새로운 배출 기준으로 인해 유럽에서 전기 자동차 판매가 증가할 것으로 봉니다. 차량의 95%가 2020년까지 기준을 충족하고 2021년 말까지 100%를 충족해야한다고 한다.

    2020년 1분기 동안 전기차 보급률은 7.5%에 도달했으며 전기차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했다. 샤오펑은 2021년에 유럽의 다른 국가에 진출하여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할 계획이다.

    경쟁에도 불구하고 샤오펑은 니오와 테슬라에 대한 도전이라고 할 수 있다. 현재, 전기차 시장에서 거점을 가지고 있으며 국경을 넘어 확장하고 있다.

    샤오펑 주식을 소유하고 있다면 계속해서 유망 해 보이고 장기적으로 긍정적인 수익을 창출해야하기 때문에 계속 투자할 것을 권장한다.

     

    자료 출처: 2 Key Reasons Xpeng Stock Belongs On Your Rad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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